박세리 결혼 집 재산

카테고리 없음 2020. 5. 23. 01:14

박세리 결혼, 박세리 집 재산

 

 

 

아직까지 박세리를 이기는 여자 골프선수가 대한민국에서는 안나오고 있죠. 그정도로 박세리는 레전드 선수입니다. 이런 박세리의 재산은 상금만해도 500억이라고 하는데요. 엄청난 재산 아닌가 싶습니다. 또한 대저택도 두채나 있다고 하네요.

 

 

박세리 결혼이 궁금하실텐데요. 박세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럭셔리 하우스에서 나홀로 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MBC ‘나 혼자 산다’에 박세리가 출연하게 된거죠.

 

 

 

박세리 나혼자산다 편에서는 박세리 럭셔리한 집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3층 독채로 지어진 집은 흑백이 어우러진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했는데요. 특히 널찍한 부엌을 지나 등장하는 야외 테라스와 박세리의 개인 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가운데 박세리가 가장 신경을 쓴 인테리어는 트로피 장식장이라고 하는데요. 박세리는 “트로피가 전부 크리스털인데 사이즈도 크고 부피가 커서 장을 직접 제작 했다. 우리 집에선 이게 전부다”라고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박세리 집은 모델하우스 뺨치는 부얶부터 고급스러운 거실까지 엄청나네요)

 

가장 아끼는 트로피로는 1998년 LPGA US 여자오픈 우승컵을 꼽았습니다. 당시 박세리는 골프장 연못에 빠진 공을 줍기 위해 맨발로 물에 들어갔고, 이는 IMF 상황에 지친 국민들에게 희망의 상징이 되었죠.

 

 

 

박세리는 “이 트로피는 박세리하면 떠오르는 거다. 실제 트로피는 1년간 갖고 있다가 반환해야한다. 같은 걸 복제해서 전시해놨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세리는 “오랜만에 나와서 치니까 재밌다”라면서 “마음이 불편하지 않고 편하게 골프를 한 게 한 게 처음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역시절과 달리 편안한 모습이 보기좋습니다.

 

 

<박세리 나혼자산다>

 

이날 박나래는 ‘국민 영웅’이라며 무지개 라이브 주인공 박세리를 소개했는데요. 이어 박세리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무지개 회원들은 박수를 보내며 환호했습니다.

 

 

 

박세리는 “현재 여자 골프 올림픽 국가대표팀 감독”이라며 인사했습니다. 박나래가 “세리세리”라며 조지나식 환영을 하자, 박세리가 “너무 좋다”라며 활짝 웃었습니다. 이어 박세리는 “‘나혼산’에 셋뚜셋뚜로 올지 몰랐어”라며 조지나 특유의 말투로 팬임을 인증했습니다.

 

 

또한, 박세리는 회원들에게 세리팍 사인 모자를 선물했는데요. 이에 기안84가 “만들어서 파는 건가?”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박세리는 기념 모자라며 “팔지는 않는다”라고 이야기했는데 저도 하나 받고 싶네요.

 

 

 

이날 박세리는 선수 때 스트레스를 삼키는 게 버릇이 됐다고 고백했는데요. 그러면서 박세리는 “TV를 보다가 웃는다”면서 생각과 고민 없이 TV를 즐길 수 있어 TV 시청이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종종 반려견과 함께 TV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고 하는데요. sns인스타그램등 온라인활동을 일체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박세리 요리실력>

 

박세리는 요리를 선보이며 “미국에서 선수 생활하면서 직접 해 먹어야 하니까” 요리 실력이 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에서 순식간에 파무침 양념을 만든 모습을 보면 요리실력이 상당한것 같습니다.

 

 

박세리 프로필

 

출생 1977년 9월 28일 박세리 나이 44세

고향 대전광역시 유성구 


본관

충주 박씨

 

가족 부모님

박세리 아버지 박준철 어머니


박세리 학력

유성초등학교
금성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사


신체

박세리 키 170cm, 몸무게 67kg, 혈액형O형


종목

골프


데뷔

1996년 KLPGA 입회


소속 하나은행


박세리 종교 불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