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현 프로 미녀골퍼 순위
카테고리 없음 2020. 5. 15. 08:48
안소현 미녀골퍼 순위
미녀골퍼에도 순위가 있다고 하죠. 그 중 유현주와 더불어 1순위를 다투고 있는게 박결과 안소현 프로 미녀골퍼입니다. 그 중 오늘은 안소현 프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정규투어를 처음 경험했던 안소현 미녀골퍼는 자신의 골프사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안소현은 "힘들었다.전년도(2016)드림투어에서 성적과 상금 순위(7위)모두 좋았기 때문에 정규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무척 컸고 설랬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안소현은 "반면에 초반에‘주목할 만한 루키’로 기대 이상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좋은 후원사가 생긴 것으로 인해서 부담을 많이 받았던 것 같다." 며 이야기를 이어갔는데요.
안소현은 "시즌 초‘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2017’대회였던 것으로 기억한다.그 대회 성적이 좋지 않았다.그때 스트레스를 굉장히 많이 받았고,다음 시합 때 그 스트레스를 안고 가더라.그것이 반복됐다.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데 생각만 앞선 채 정작 그렇게 하지 못하다 보니,내 스스로를 깎아내렸고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던 해였다."라고 그 당시 골프실력을 평가했습니다.
실제로 2017년 안소현 프로는 평균타수,그린적중률,평균퍼팅 등 대부분의 기록 지표가 전과 비교해 좋지 않았습니다. 안소현은 이에 대해"조금이라도 더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생각이 앞서, 내 플레이를 온전히 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러지 못했던 것 같다."라며 이야기 했는데요.
그러며 안소현은 정규투어를 앞두고 코스 매니지먼트를 강조했던데,이 부분은 어땠나라는 질문에 "어려웠다.익숙했던 코스의 드림투어와 달리 정규투어에서는 코스 환경이 수시로 바뀌다 보니 빨리빨리 적응을 해야 했는데,그런 부분이 쉽지 않았다.돌이켜보면2017시즌은 어수선했다.전반적으로 차분하지 못했고 급하게 행동했던 것들이 나답지 못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안소현은 또 "이러한 과정을 겪으면서 정규투어를 마친 후 나와 나의 골프에 대한 생각을 다시 깊이 있게 했다.다이어리에 하나씩 적어보니 나아지는 것 같았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안소현은 어렸을 때는 우승 혹은 성적에 대한 계획을 다이어리에 주로 적었다면,정규투어를 경험한 이후부터 현재까지는 주로 후회의 감정을 느끼지 않으면서 동시에 내 열정의 최대치를 끌어올릴 수 있는 글을 주로 적었다고 하는데요.
(안소현 몸매)
이후 안소현은 ‘주변에 대한 기대감에 휩쓸리지 말고 온전히 내가 선택한 길을 걸어가자.’ ‘환경을 탓하지 말고 최악의 조건에서도 최대치를 끌어낼 수 있는 내가 되자.’같은 결심을 다이어리에 썼다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안소현은 2018년 다시 돌아온 드림투어 후반기에 무척 좋은 활약을 펼치며 반등에 성공합니다. 생각의 전환 외에 다시 반등할 수 있었던 이유를 꼽았는데요.
안소현은 "전년도 영향으로 시즌 초 시드를 획득하지 못해 대회를 뛰지 못했다.따라서 강제 연습기에 접어들었다.기본적으로는 평소 루틴과 크게 다를 것 없이 연습에 매진했다." 이야기 했습니다.
그러며 안소현은 "다만 연습 방식에 조금 변화를 줬다.연습장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코스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 늘렸다.아침저녁으로 계속해서 코스에 나가 실전 연습에 비중을 많이 두다 보니 감각과 컨디션을 잘 끌어올릴 수 있었다." 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그런 결과 안소현은 다행히 하반기를 잘 치를 수 있었죠. 또한 이렇게 정규투어를 복기하면서 나름의 재정비를 한 것도 좋은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안소현은 팬들에게 팬심이 좋기로 유명한데요. 안소현은 팬에 대해 "나를 보러 오시는 팬(갤러리)들이 필드의 풀 냄새를 맡고,내 경기를 보면서 느낄 설렘을 상상해보니 팬들께 더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라고 실제로 이야기 했습니다.
그 후로 팬 서비스 하나라도 더 해드리려 한다는데요. 안소현도 기다렸다가 사인을 받은 적이 있다면서 그렇게 기다려서 사인을 받으면 정말 좋았기 때문에 더 팬들에게 잘해준다고 합니다. 실제로 안소현은 '내가 나를 보러 오는 팬들에게도 소중한 기억,가치를 남겨줄 수 있겠구나.’싶어서 팬 서비스 하나라도 더 신경 쓰고 한 번이라도 더 밝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애쓰게 됐다.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미녀골퍼 안소현 선수가 승승장구 하길 바랍니다.
안소현 프로필
직업 안소현 프로 골프선수
출생 1995년 4월 16일 (안소현 나이 만 25세)
신체 안소현 키 167cm 몸무게 비공개 혈액형 A형
소속사 넥스트스포츠
소속팀 삼일제약
데뷔2013년 KLPGA 입회
수상2016 KLPGA 2016비바하트배 드림투어9차전With LEXUS 우승
경력2019.12 삼일제약 외 3건
온라인활동 안소현 인스타그램